Ma chambre

명일역 맛집, 명일동 고기싸롱 무한리필 방문후기 본문

푸드

명일역 맛집, 명일동 고기싸롱 무한리필 방문후기

람블 2023. 2. 27. 21:05
반응형

명일역 맛집, 명일동 고기싸롱 무한리필 방문후기
 


명일동에 고기 무한리필이 생겼다고 하여서 방문해본 고기싸롱
 

고기싸롱은 우리가 아는 고기뷔페인데, 지나가다보니 사람이 정말 많았다.
그래서 궁금해서 가봄.
갔을 땐 물론 웨이팅이있었고 30분 정도 기다리니 차례가 되었다.

우선 꽤 많은 종류의 고기와 사이드메뉴가 있어서 먹을 거리가 정말 많았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상당히 깔끔해서, 그 점도 마음에 들었다.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는 중. 고기 종류도 꽤 많은데, 

삼겹살, 소고기, 오리고기, 돼지양념 구이  그리고 소세지에 껍데기까지
정말 많은 종류의 고기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삼겹살이 가장 맛있었다. ㅎㅎ 그래서 삼겹살만 먹은듯!

아 닭갈비도 있었는데, 고기 종류는 이 사진을 보면 다 알 수 있다.

소스도 마음대로 만들 수 있음.
나는 간장소스와  양파, 콩나물을 섞어서 먹었는데 역시 맛있다. ㅎㅎ 
 

빠질 수 없는 술 한잔.

고기가 맛있게 익어가고 있다.

이렇게 찍고보니 참 푸짐하게 담아서 세팅했구나 하는 생각.
직접 세팅을 하는 것이다 보니 이런부분에서 인건비가 세이브 되는 부분이 있겠지?

정말 열심히 먹고, 배부르고 만족스럽게 한끼했던 곳.
고기싸롱 명일점. 음, 아쉬운 것은 웨이팅이 있었다는 것인데. ㅎㅎ 웨이팅을 하면서까지의 먹을만한 맛은 사실 아니다.
하지만 무한리필로 고기를 먹을 수 있다는 점은 정말 좋은 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