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남양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추천 본문

푸드

남양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추천

람블 2023. 3. 5. 22:17
반응형

남양주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맛집 추천

남양주 다산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에 다녀왔다. 

메뉴는 아래 참고

 

왕갈비찜이 메인 메뉴인듯 한데, 후식메뉴 함께 먹을 수 있음.

갈비찜 외에도 식사메뉴가 많은데, 방문한 시간에는 대부분 식사메뉴를 먹고 있었다. 

나도 성북동 면옥집을 방문했던 이유는 냉면을 먹고 싶어서.

밑반찬은 이것뿐

 

물냉면이 나왔어요.

냉면은 생각보다 심심한 편이긴 한데, 

맛있다. 육수가 진해서 그런지 냉면이 맛있더라. 

육수는 주전자에 담아있어서 먹었다. 고기육수 맛이 좋았다.

오이를 저렇게 절여서 꼭 짜서 올려놓으니 오이맛이 강하지도 않고 오히려 괜찮은 느낌. 

 

그리고 일행이 주문한 비빔냉면도 나옴

비빔냉면은 생각보다 음, 내입맛엔 쏘쏘-했다. 그 이유는 아래 나온 회무침때문에

 

물냉면이랑 비슷한 룩이었다.

그래도 이렇게보니 맛있어보이는 것은 어쩔 수 없군.

다음은 홍어회무침 

홍어회무침이라고 하지만 간재미라고 써져있어서 이것의 정체가 무엇인진 모르겠다.

간재미이겠지

간재미회무침이 17,000원었는데 생각보다 양이 적었다.

그래도 맛은 상당히 괜찮았다.

특히 양념이 맛있었다. 

양이 보기에도 적어보이긴하는데, 미나리가 들어가있었는데 같이 먹으면 딱 좋았다.

회 무침 양념이 맛있어서 비빔ㄴ냉면이 조금 아쉬웠던 느낌.

같은 양념이었다면 더 좋았을 텐데 하는 아쉬움이 있었다.

그래도 옆테이블에서 먹던 수육도 맛있어 보이고, 갈비찜도 다 맛있어보였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였고 음식도 모두 정갈 하였다. 

쇼핑 후에 배고팠던 터라서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결론은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다. 

이곳에서 여러번 밥을 먹었는데, 항상 만족스러웠던 것 같기도.

쇼핑의 힘인가 싶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