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소문난 코엑스 맛집 추천 데블스 도어 방문 솔직 후기 본문

푸드

소문난 코엑스 맛집 추천 데블스 도어 방문 솔직 후기

람블 2023. 3. 14. 08:13
반응형

소문난 코엑스 맛집 추천 데블스 도어 방문 솔직 후기

서울에 딱 2개 있는 데블스도어
고속터미널과 코엑스에 있는 데블스도어이다.
코엑스에 위치한 데블스도어는 가끔 맥주를 먹으러 가는 곳이기도하다.
무난하게 맥주를 먹으러 가기 좋다. 

데블스도어 메뉴판은 위의 사진 참고 
 

메뉴가 정말 다양한 편인데, 음, 가성비는 안좋은 편이다. ㅎㅎㅎㅎㅎ
여기서 나오는 메뉴 보고 깜짝놀랐다.
응? 이게 끝이라고? 라고 생각이 들었으니까.

비건 메뉴도 다양하게 팔고 있던데 베러미트라는 곳과 협업해서 진행하고 있는 듯 했다. 
나는 아직 비건보다도 고기가 좋기때문에 패스

이곳은 맥주를 주문하는 시스템이 조금 특이한데, 
우선 맥주 종류를 선택한 다음 컵을 고르면 된다.
가격대는 컵에따라 결정되는데 컵은 즉 용량이다.
나는 흑맥주 선택
맛있었다! 
여기는 이곳의 시그니처 맥주들만 파는듯.

흑맥주 맛있어서 조금 더 큰거 시킬걸 하고 조금 후회함.

처음 주문한 파스타가 나왔는데,그릇이 너무 작아서 아쉬워.

음, 그래도 맛있기 맛있었음..

다음은 소시지 메뉴를 주문했는데 음.. 이거뭐지!

역시 맛은 좋긴했는데 가격에 비하면 너무 아쉬운..결과물
집에서 만들어먹는게 낫겠어요?

그리고 미트볼.
생각보다 주문한 메뉴중에서 가성비가 제일 좋았던 것 같음..
미트볼은 기대와 다르게 생각보다 괜찮았음.

먹다보니 조금 아쉬워서 맥주하나 더 주문. 에일로 주문했던 듯 한데, 이번에는 컵을 조금더 큰걸로 선택
 

여기...그래도 맥주가 맛있다? 맥주는 다 맛있는 듯 함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정말 가성비 좋았던 감자튀김!
여기서 가성비가 제일 좋은 안주를 고르라면,
내가 먹었던 메뉴중에서는 바로 이 감자튀김
심지어 맛있음...
 

감자튀김 맛집이었던 데블스도어.. ㅎㅎ
사실 모든 메뉴가 맛은 좋았는데 가격에 비해서 양이 조금 아쉬웠다. 
맥주 종류가 더 다양하면 좋겠다! ㅎㅎㅎ
그래도 잘 다녀왔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