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천안 호두과자 유명한 집, 천안 호두과자 맛집,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본문

푸드

천안 호두과자 유명한 집, 천안 호두과자 맛집,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람블 2023. 2. 28. 07:09
반응형

천안 호두과자 유명한 집
천안 호두과자 맛집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천안을 들리게되면 한번씩 들려서 호두과자를 구입하곤 한다.
그때마다 방문하는 곳. 튀김 호두과자가 있어서 들린다.

위치는 고속도로 나가기 전에 있어서 잠깐 들려서 구매.
주차장 구비도 잘 되어있어서 불편함이 없다.

바로 이, 튀김 소보로를 구매하기 위해 들린다. 

후두과자 가격은 1만원~2만원까지의 제품이있는데, 흰앙금과 적통밭 선택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흰앙금도 좋아하지만 적통팥도 좋아해서 항상 고민인 부분.

그리고 위에는 튀김소보로 호두과자
6천원부터 24000원까지 있는데, 나는 항상 작은 걸 구매해서 맛만 보는 편이다. ㅎㅎ
많이 먹으면 질리기 때문에. 

앙버터도 판매하고 있다. ㅎㅎ 어떤 사람들은 호두과자 구매해서 아침 대용으로 먹기도 하는 것 같은데, 그것도 꽤 괜찮은 요기거리인듯하다.

메뉴는 정말 많은 편이라서 기호에 따라 고르면 된다. ㅎㅎ 
나는 옛날 호두과자 적통팥과 그리고 튀김 소보로를 구매했다.

선물용으로도 추가 구매했다.

그리고 구매한 간식용 호두과자. ㅎㅎ 안에 팥과 호두가들어가있고, 맛있다~~ 
매일먹기엔 역시 질리는 맛이겠지만 이렇게 1년에 몇번씩 먹기에 좋다. ㅎㅎ 
일부러 편의점에서는 호두과자를 사먹진 않는다. 이렇게 천안을 들리면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이곳은 특이한 메뉴인 튀김소보로도 함께 구매할 수 있어서 내가 방문하는 곳이기도 하다. 
 
천안 호두과자 유명한 집, 천안 호두과자 맛집, 원조 천안 옛날 호두과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