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대구 안지랑 막창 골목 막창 맛집, 대구 막창 맛집 본문

푸드

대구 안지랑 막창 골목 막창 맛집, 대구 막창 맛집

람블 2023. 2. 26. 11:28
반응형

대구 안지랑 막창 골목 막창 맛집, 대구 막창 맛집


대구에는 대구 안지랑 곱창 골목이 있다.
그곳에 가면 곱창집과 막창집이 정말 많은데, 그 중에서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에 빠지기 쉽다.


어디를 갈지 고민을 하다가 검색 끝에 방문한 곳이 똔똔이 곱창집.
똔똔이 곱창이라고 써져있지만 막창과 곱창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평도 괜찮았고 그리고 안에 가장 많은 사람들이 있었다. 

우리가 주문한 것은 막창2, 곱창1 인 세트 메뉴를 구매했다.
3인분을 다 먹을 수 있을까 했는데, 맛있어서 다먹고 사이드 메뉴도 추가 구매했다.

밑반찬은 간소했고, 그냥 그랬다.

그냥 그런 밑반찬들, 밑반찬엔는 큰 기대를 안하는 것이 낫다. 
이 아래 소스는 대구에서만 먹는 소스라고~

 
열심히 구웠어야했는데, 한번 구울때,,, 조금 태웠다.. ㅎㅎㅎ
딴짓을 하다보니 갑자기 타버렸다. 불이 굉장히 쎈 편이니 주의 할것.

곱창과 막창 둘 중에 무엇이 더 맛있을까? 남편과 함께 고민을 해보았는데
둘다 맛있다.. ㅋㅋㅋ 둘다 정말 다른 매력이 있기 때문에 
둘다 먹는 것을 추천하고 싶다.

막창은 정말 쫄깃쫄깃하고 씹으면서 기름기가 느껴지는데  
곱창은 고소하고 담백하다. 

두개의 다른 매력이있기 때문에 같이 먹는 것을 추천.
아, 가격댄 생각보다 저렴했는데 1인분에 1만원대 정도 했던 것으로 기억한다. 
역시 돼지곱창이어서 소곱창과 비교하면 저렴한 편. 
 

밥을 다 먹고 나니 좀 따뜻한 국물이 필요해서 라면을 추가 주문했다.
라면은 안성탕면인듯 한 맛이었다.
ㅎㅎ마지막 라면으로 입가심하니 깔끔 그 자체. 
 

마지막 라면까지 먹으니 입가심으로 정말 좋으니 추천. 
맛있게 잘 먹었던 대구 막창. 남편과 수영하고 방문해서 정말 만족스럽게 식사했던 곳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