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여의도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여의도점 본문

푸드

여의도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여의도점

람블 2022. 12. 9. 07:41
반응형

여의도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여의도점

여의도에 놀러갔다가 여의도 맛집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여의도점에 들렸습니다.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여의도점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여의도역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찾아가기는 어렵지 않아요.

1층에 위치해있어서 찾아가기 쉬움.

세팅되어있는 소스들과 후추통, 소금통이 귀여워서 한번찍어 보았어요.

역시 햄버거집에서는 콜라를 빼먹을 수 없죠.

저는 한번 밀크 쉐이크를 시켜보았는데요, 음 개인적으로 밀크쉐이크는 쉑쉑이 더 맛있었어요.

주문한 음식은 브루쿨린 웍스
아메리칸 치즈, 베이컨, 양상추, 양파, 토마토, 피클, 홈메이드 소스가 들어가서 가격은 10800원!

보기만 해도 푸짐하죠? 맛있었어요!
이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의 대표메뉴이니 무엇을 먹어야할지 모른다면 추천합니다.

고구마 프라이를 한번 시켜보았는데요. 음 프렌치 프라이즈가 나을 듯 합니다. ㅠㅠ

햄버거는 비주얼 합격, 맛도 합격. 패티도 맛있었어요.
다만 가격이 비쌀 뿐이었죠! ㅎㅎ

디자인, 분위기 모두 미국에 온 기분이라서 좋았어요.
다만, 자리가 좀 불편했어요.
가격은 비싼데, 자리가 불편한 패스트푸드느낌이었어요. ㅎㅎ

베어물고 한번 찍어보았는데요. 속도 알차게 잘 들어있죠?
퀄리티는 좋은 버거였습니다.

나이프까지 이용해서 뚝딱 다 먹어치웠어요!
아래 사진 보면 알겠지만 버거를 먹는 가이드를 알려주고 있어요. ㅋㅋㅋㅋ
물고 먹으라고하는데, 상당히 힘들어서 나이프도 결국 이용했답니다.

수제버거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여의도점 여의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미국 감성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