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회사원들이 찾아가는 삼성역 맛집, 성가네 큰집 추어탕 본문

푸드

회사원들이 찾아가는 삼성역 맛집, 성가네 큰집 추어탕

람블 2022. 5. 27. 21:18
반응형

삼성역 맛집 큰집 추어탕 


오랜만에 추어탕이 먹고 싶어서 삼성역에 위치한 성가네 큰집 추어탕에 다녀왔다. 
삼성역 근처에 인기 있고, 소문난 맛집이라고 하는데 기대에 충족하는 곳이었다. 


삼성역 맛집 성가네 큰집 추어탕 가는 법

삼성역에서는 다소 거리가 있지만, 걸어서 충분히 갈 수 있는 거리이다. 

 

삼성역 맛집 성가네 큰집 추어탕 메뉴 

추어탕 돌솥밥, 공깃밥을 비롯해서 통추어탕, 튀김 등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다.  
가장 많이 먹는 메뉴는 추어탕 돌솥밥 
그리고 튀김은 추어 고추 튀김을 많이 먹는 듯 보인다. 

밑반찬이 정갈하게 준비되었다. 
정말 간단하다. 부추, 숙주 무침, 어리굴젓, 소면
사실 부추와 소면은 추어탕에 넣어먹으면 된다. 

 

그리고 이곳에서 맛있는 어리굴젓!
인기가 정말 많다.

돌솥밥이 따끈하게 준비되어서 나왔다. 
밥을 떠서 옮긴 다음에 물을 부어놓으면 돌솥밥 준비 완료.

그리고 빠르게 추어탕과 미꾸라지 튀김이 나온다.

 

 

튀김은 2명 기준으로 사진만큼의 양을 주었는데 맛보기에 충분했다. 

 

추어탕은 진하고 맛있었다. 부추를 넣어먹으니 부추 향과 잘 어울렸다. 
평소에 추어탕을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게 먹었다. 

여기에 돌솥밥까지 있었으니 정말 배부르게 먹었다. 
배부르고, 든든하게 몸 보양을 하기를 원한다면 삼성역 맛집 성가네 큰집 추어탕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