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드디어 가본 안다즈호텔 1박 2일 내돈내산 후기 본문

리빙

드디어 가본 안다즈호텔 1박 2일 내돈내산 후기

람블 2020. 11. 16. 07:00
반응형

드디어 가본 안다즈호텔 1박 2일 내돈내산 후기

 

 

1. 안다즈호텔이란?

 

안다즈호텔은 하얏트호텔이 야심차게 준비한 호텔이라고 한다.

 

강남의 중심, 바로 압구정역 바로앞에 위치해 있는 안다즈는 강남 중신에서 모던한 감각으로 지역의 문화와 감성을 선보이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안다즈호텔 위치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854

압구정역 바로 앞에 위치 

 

 

안다즈호텔의 편의시설

안다즈호텔에서는 피트니스부터 수영까지 다양한 편의시설을 즐길 수 있다. 

1. 무료 인터넷 

2. 호텔 내 레스토랑 

* 안다즈의 조각보가 유명하다!

3. 룸서비스

4. 휘트니스 센터

5. 수영장

6. 스파

7. 미팅시설

8. 온라인 체크인 

 

 

 

 

2. 안다즈 호텔 로비

안다즈 호텔로비는 사실 크지는 않았다. 크지 않은데 찾는 사람이 많고 주변에는 바로 블루보틀이 있고, 압구정역은 연결되어있으니 얼마나 복잡할지. 

 

사람이 많으면, 붐비는 시간에 정말 복잡한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리셉션에서 조금 멀리떨어지면 고급스럽게 인테리어 했다.

 

안다즈스러운 인테리어라고 할까. 

컬러풀 개성 강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었다. 

 

 

 


3. 안다즈 킹베드 디럭스 소개

내가 1박2일 호캉스를 즐겼던 객실은 안다즈의 킹베드 디럭스 객실이었다. 

 

안다즈에도 정말 다양한 객실이있으니 꼭 확인이 필요하다. 

 

킹베드 디럭스 갤실

고급스러운 킹사이즈 베드에서 활력 넘치는 강남을 조망할 수 있는 개실과 라운지처와 깊고 편안한 욕조가 있는 객실 

 

이곳의 객실은 우선 강남 도심 조망권이며 킹베드가 있고 욕조까지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몰랐는데, 부가혜택이 엄청많다? 

 

- 하얏트 그랜드 베드

- 55인치 평면 스크린 TV

-이태리 라보테가 사의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ㅁ다미엘 브랜드 욕실어메니티(이름이 이렇게 길다니,,)

-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 비주류와 스낵 무료제공

- 다리미 및 다리미판

- 요청 시 신문 제공

- 접이침대 유료 대여 가능

- 유아용 침대 제공 가능 

- 공기청저기능

 

정말 많은 혜택이있었네? 역시 다 알고선 가야되는데 이렇게 다녀와서 알게되는게 다소 아쉽다. 

 

 

우선 방을 들어갔을 때, 들어가자마자 자동으로 창문의 커텐이 걷혔다.

박수!짝짝짝 

음성으로 인식이된다는점, 지니가 함께하기 때문에 노래도 틀어주고 뉴스도 들려주고 커텐도 쳐주고, 블라인드도 걷어주고 다할 수 있다!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던 안다즈 

이곳은 인테리어가 안다즈스러웠다. 

나중에 나의 방이 많다면 그 중 한 공간은 정말 이렇게 꾸미고 싶을 정도로 인테리어와 가구 하나한에 크게 신경 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옐로우 컬러의 가구에  블루 컬러로 포인트 그리고 구석구석 하나하나 모든 인테리어가 완벽했던 곳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이 든다.

 

 

 

벽도 안다즈만의 방식으로 인테리어 

 

벽은 보통 다, 그대로 사용하지 않나? 라는 상식을 깨고 몬트리안의 차가운 차상 같이 하지만 안다즈 스럽게 해석한 인테리어 조형물도 있었다.

포인트가  톡톡 되었다. 

 

 

넓은 테이블, 그리고 작은 테이블까지

 

테이블이 많아서 좋았던 곳. 

아무래도 호캉스를 오다보면 테이블이 필요하기 마련이다. 

이곳에서 무엇인가를 먹기도 해야하고 할일이 생길 수 밖에 없다. 

 

비교적 작지않은 크기의 테이블을 배치해준 덕분에 이곳에 앉아서 대화도하고 그리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너무 좋았다. 

 

 

 

 

침대 옆에는 귀엽고 동글한 협탁이 있었다.

이 협탁위에는 지니가 있었는데, 이 지니 덕분에 호텔에 놀러왔구나!라는 기분을 낼 수 있었던 것 같다.

 

다음에 우리집도 이것을 꼭 하고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애드시런과 함께한 안다즈호텔

 

그리고 침구는 말해뭘해, 호텔침구는 항상 좋구요,

킹베드라서 커서 더더 좋았구요. 

 

안다즈호텔 베드 좋았습니다! 하얏특 그랜드 베드라고 하네요?

 

 

 

내가 이곳이 정말 좋았던 이유는 바로 화장실이다.

 

화장실이 크지는 않았는데 정말 인테리어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깊숙한 형태로 세면대의 경우에는 세면대 수도꼭지 하나하나 다 신경쓴게 보였으며 욕조도 참이뻤다.

 

 

마지막으로 맨 안쪽에 있던 샤워부스.

샤워부스의 수도꼭지까지도 디테일 하나하나 다 신경써서 마무리한 모습이 너무 좋았다. 만족!

 

 

창가앞에서 여분으로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 테이블도 초록색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는데 귀여웠다.

 

 

 

 

그리고 샤워가운과 사용할 수 있는 다기류, 그리고 물컵

이곳에서 시간이 된다면 이런 다기류와 컵도 사용해서 저녁시간을 즐기면 좋을 듯하다. 

 

 

 

 

그리고 주류를 제외하고는 무료로 이용가능했던 무료 미니스낵바.

 

무료 미니스낵바같은 경우는 먹을 것이 많지 않겠지 할 수 있는데, 다 못먹고 나왔다. 

 

콜라도 무려 3개나 있고 과자와 카라멜등등 요깃거리 채우고 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음료들도 구비가 잘 되어있어서 부족함없이 먹고 왔다!

 

 

창문 밖으로 빼꼼 보이는 압구정역, 압구정이지만 뭔가 압구정 같지는 않았다. 하하

 

 

그리고 피트니스센터는 잠깐, 수영장은 저녁에 한번 아침에 한번 이렇게 2번이나 갔다왔다.

 

넓지는 않지만 그래도 수영하고 놀기에 좋은 실내수영장.

 

다음에 수영하러 또 오고싶다. 

생각했던 것보다 사람은 꽤 많았고 그리고 아이들이 많았다. 

그래서 요리조리 피하면서 수영엽습을 하곤 하였는데, 너무 좋았다.

 

얼른 빠른 시일내에 또 다시 수영할 수 있는 기회가 오길 바라면서!

 

 

마지막으로 

 

안다즈 호텔에서 좋았던점

1.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2. 무료미니바 

3. 조식은 꼭 먹기 

4. 인테리어와 음성인식 IOT

 

이 글에는 사진이 없지만 조식은 꼭 먹을 것을 추천한다. 조각보 레스토랑에서 먹는데,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서 뷔페가 아닌 단품 무제한 주문을 할 수 있다. 퀄리티있는 단품 메뉴들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기회이니 꼭 조식은 이용하는 것을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