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여자 카카오 선물 추천 맥 쉬시어 본문

리빙

여자 카카오 선물 추천 맥 쉬시어

람블 2020. 9. 14. 08:01
반응형

 

쉬씨어 맥립스틱 





맥립스틱 정말 색상이 많다. 많고 많은 색상 중에서 고를때면 정말 힘들다. 지난 나의 생일때는 맥립스틱을 카카오 선물하기로 선물받았다. 


카카오선물하기 선물중에서 맥립스틱 가성비가 참 좋은 듯하다.


카카오선물하기로 맥립스틱을 선물하면 좋은점은 컬러를 받는 사람이 바꿀 수 있다. 그래서 나도선물을 받은후 어떤 컬러를 선택할까를 한참을 고민을 했고 드디어 선택을 했다. 


 

 




그리고 선택한 맥 쉬씨어. 

이미 이제품은 유명하고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사실  이컬러를 오프라인에 직접 찾아보지도 않앗으며 나에게 어울릴까? 고민도 하지 ㅇ낳고 

립스틱을 즐겨바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가지고 있을 립스틱. 바로 맥립스틱. 총알 같이 생긴 맥립스틱은 색상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합리적이여서 많은 여성들이 찾는다. 저도 한동안 맥립스틱에 빠져서 색깔별로 모으다가 한동안 화장품에 대한 사랑이 식으면서 사지 않았었어요. 








카카오선물하기 추천, 맥립스틱


그런데 근래에 생일 선물로 맥립스틱을 받고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카카오선물하기를 통해서 받았는데요, 그럴경우에 좋은 점은 원하는 컬러로 변경을 할 수 있다는 것 이예요. 그리고 배송도 2일 정도 소요됩니다. 

카카오 선물하기에 품목이 많아지고 있으니 선물을 주고 받고 챙겨주기가 쉬어지고 있는 것은 사실인 듯합니다.


저는 평소에 좋아하는 립스틱 컬러는 레드계열인데요 이날따라 레드립이 아닌 색다른 색상, 음 정확하게 말해서 가을가을한 데일리 립스틱을 갖고싶었어요. 

나의 선택은 맥립스틱 쉬씨어 



평소 좋아하는 립스틱은 레드컬러. 레드립을 좋아한다. 같은 하늘아래 같은 컬러는 없다는 말에 공감하며 정말 많은 레드립을 모았었는데, 요즘에는 사실 손에 집어지는것을 쓰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립스틱은 정말 오랜만의 새 립스틱이어서 컬러를 고르는데 고민을 많이했다. 이제 가을이 오기도하고 요즘에는 화장도 진하게 하지 않으니까, 차분한 컬러를 구매하고싶었다. 누드톤을 살까 하다가 누드톤을 사면 사용하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살짝 핑크빛이 도는 차분한 컬러를 선택했다. 

그래서 선택한 쉬씨어 



검색의 검색을 거친 후에 제가 선택한 컬러는 맥 쉬씨어였어요. 



맥 립스틱 쉬시어 


화장을 한 듯 안한듯, 투명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릴 듯 하고 차분한 컬러가 마음에 들었어요. 제 피부톤에 맞을지에 대한 생각을 하지 못하고 색상이 너무 예뻐서 골랐어요. 

그래서 선택한 쉬씨어 



검색의 검색을 거친 후에 제가 선택한 컬러는 맥 쉬씨어였어요. 



맥 립스틱 쉬시어 


화장을 한 듯 안한듯, 투명메이크업에도 잘 어울릴 듯 하고 차분한 컬러가 마음에 들었어요. 제 피부톤에 맞을지에 대한 생각을 하지 못하고 색상이 너무 예뻐서 골랐어요. 

 


립스틱 컬러를 실제로 보지도 않고 인터넷상으로만 확인하고 구매한 대법암이 있던 날이었습니다. 실물로 맥립스틱 쉬씨어를 보았을 때의 느낌은?


핑크톤이 생각보다 강했고, 기대했던 것과 같이 차분한 컬러가 마음에들었습니다.


여름 쿨톤인 분들에게 잘 어울릴 컬러라고 생각이 들었지요. 저는 물론 여름 쿨톤은 아닙니다. 하하 


그렇지만 가볍게 화장하고 싶을때 잘쓰게 될 것 같아요. 

요즘에도 저의 파우치에 필수로 들어가있는 립스틱이기도 합니다. 기본 베이스 립스틱으로 사용하기에도 활용도 높은 컬러라고 생각합니다.


맥립스틱 추천으로 쉬씨어를 했는데, 사실 이미 베스트셀러라는 사실. 기본 베이스, 베이직한 립스틱으로 활용도가 높은 컬러이기 때문에 인기 인기가 많은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만약 맥립스틱 중 차분한 데일리 립스틱을 찾는 분이 계시다면 저는 무난한 쉬씨어 컬러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성공적인 생인선물이었던 맥립스틱 쉬씨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