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경주 한화리조트 스위트 담톤에서 2박 3일의 기록 본문

리빙

경주 한화리조트 스위트 담톤에서 2박 3일의 기록

람블 2020. 11. 30. 17:01
반응형

경주 한화리조트경주 한화리조트 스위트 담톤에서 2박 3일

 

경주 한화리조트에서 2박 3일 정리!

 

 

경주여행을 다녀왔다. 경주는 천년의 역사, 신라가 살아숨쉬는 곳이라는 이런 멋있는 수식어가 붙는 곳이다. 

그런데 사실 경주 여행을 가려면 서울에서 거리가 있을 뿐더러 당일치기나 1박을 하기에는 다소 아쉬운감이 없지 않아있다. 

 

그래서 2박 3일로 여행을 계획했다. 

그럼, 2박3일동안 어디서 지낼지가 최대의 고민거리. 

내가 선택한 곳은 경주 한화리조트이다. 

 

1. 경주 한화리조트 간단하게 소개 

경주 한화리조트는 우선 경주의 도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다. 

 

보문관광단지 근처에 있으니, 좋다. 

위치적으로도 시설적으로도 좋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데, 더 좋은점은 가족들 유난히 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많이 찾는다. 

 

그 이유는 바로 수영장때문에!

 

뽀로로가 그려진 워터파크가 있다. 어른들은 사용하기에 다소 어려움이 있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놀기에는 참 좋은 곳.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2. 리모델링한 스위트-담톤에서 지냈어요! 

 

내가 배정받은 방은 경주 한화리조트 스위트 담톤이다. 

꽤 넓은 규모의 방으로 4인가족이 여행와도 충분할 듯한 공간이다. 

 

이곳을 방문하기에 앞서서 걱정했던 것은 시설이 않좋으면 어쩌지, 였는데 괜한 걱정이었다. 

 

리모델링을 완료해서 그런지 룸 컨디션이 깔끔&깨끗해서 정말 좋았다. 

 

넓고 깔끔한 거실 

우선 사진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거실이 정말 넓다. 

그리고 벽걸이 TV라서 그런지 TV장도 없어 공간 활용이 참좋다. 

벽지 , 바닥의 컨디션 모두 좋아서 만족스러웠다. 

 

 

여럿이서 함께 식사가 가능한 주방

 

주방에서 제일 좋았던 점은 큰 테이블이있다는 것이다. 최대 6명까지 수용 가능하 듯하다. 

그리고 필요한 주방기기도 모두 구비되어있으며 취사도 가능하다는 장점

역시나 깔끔했다. 

 

 

침대방과 온돌방 

방은 총 2개가있다. 침대방과 온돌방. 어느 리조트나 다 이러한 구성으로  되어있는 듯하다. 

침대방은 트윈 침대 구성으로 선택을 하였고. 역시나 깨끗했다. 좋았던 것은 바로 옆에 있는 창문뷰가 나무가 우거진 숲이 보이는 뷰라서 좋았다. 

 

 

민트색으로 포인트를 준 침대방이 바깥 뷰랑 꽤 잘어울렸다. 밝은 색의 원목또한 방을 환하게 만들어주는 듯했다. 

 

그리고 온돌방. 온돌방에는 여분의 침구류가 준비되어있다. 많은 인원을 충분히 수용할 수 있을 듯하다. 

 

그리고 화장실도 깨긋해서 좋았다. 역시 리조트는 화장실이 깨끗한지를 확인하게 되더라.

 

 

 

3. 멋있는 뷰는 덤

이곳은 베란다가 있었는데 베란다를 나가면 창문 밖으로 보였던 나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이것도 이곳의 장점

 

대체적으로 룸컨디션이 깨끗한 편이여서 만족스러웠다. 

그리고 2박을 지냈는데 1박 하고 룸청소를 요청했더니 이렇게 룸담당해주신 분이 일괄 메시지이지만 이러한 카드도 놓고 가주셨기 때문에 기분도 좋았다. 

 

경주여행을 하면서 한화리조트는 또, 처음 방문해보았는데 상당히 만족도가 높았다. 

 

다음에도 또 올 듯싶다 :)

 

그럼 경주 한화리조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