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수령 후기 (다이어리 종류와 추천) 본문

리빙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수령 후기 (다이어리 종류와 추천)

람블 2021. 2. 22. 21:52
반응형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수령 후기 (다이어리 종류와 추천)

 

어김없이 이번에도 2021년이라는 새해가 오고 있다. 

이런 새해가 오는 구나를 알게 하는 것이 바로 스타벅스에서 프리퀀시, 다이어리를 굿즈로 냈다는 사실. 

사실 여태까지 스타벅스에서 굿즈를 받기 위해서 노력해본적이 한번도 없다. 

 

그래서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받아본 적도 없지. 

 

그런데 이번에는 어찌저찌하다보니 프리퀀시가 다 모아졌고, 마지막으로 시즌음료 3개만 남았길래 "그래모아보자"라는 생각으로 프리퀀시를 다 모았다. 

그리고 받은 스타벅스 다이어리. 결론은 대만족 

 

 

 

스타벅스 다이어리 종류 

이번 시즌에는 스타벅스다이어리2021 종류가 꽤 있었다.

 

1. 루틴다이어리/미니(데일리)

2. 스탠딩 스케줄러(위클리)

3. 노트키퍼 아르마니(위클리)

4.핸디스케줄러(데일리) 

 

이렇게 총 4가지 종류가 스타벅스 다이어리로 선보이게 되었다. 

종류가 4가지나 되다보니 고민이 되기 쉬운데,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되기 때문에 어렵지 않다. 

 

 

고려하면 되는 사항들은 1. 위클리와 데일리 2. 크기 3. 디자인 

이렇게 3가지를 고려하여 마지막 순위에 남는 것을 고르면 된다.

 

 

아, 그리고 각 다이어리는 미니 계산기 or 미니 포켓을 사은품으로 주니 꼭 챙길 것! 

 

 

 

 

내가 고른 스타벅스다이어리2021 루틴다이어리 미니 

나도 이번 다이어리를 고르는데 정말 고민이 많았다. 

 

내가 고민을 했던 항목은 스탠딩 스케줄러와 루틴다이어리 미니이다.

그런데 결국 나는 데일리 다이어리를 선택을 했다. 

 

평소에 몰스킨브랜드를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위클리, 데일리를 모두 사용해보았지만 결국엔 데일리를 좀더 선호하게 되는 나의 특징을 반영했다. 

 

그 뿐만이 아니다 스탠딩 스케줄러의 경우에는 겉 표지가 가죽이 아닌 재질이라서 때가 잘타는 재질이다. 

그 때가 탄 모습을 매장에 디피되어있는 모습을 보았는데, 차마 그렇게 2021년을 보내고 싶지 않았다. 

 

그래서 크기도 휴대하기 용이하고 때가 스탠딩 스케줄러에 비해 덜 탈 것 같으면서도 데일리로 구성되어 있는 미니다이러 선택!

 

사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원모양이 반만 있는 스탠딩 스케줄러가 좋았는데, 계속보다보니 루틴다이어리도 예쁜듯 하다? 

 

 

 

스타벅스 다이어리2021 미니다이어리 수령기 

 

이번에 스타벅스 다이어리2021 미니를 받아야지 결심을 했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었다.

벌써부터 품절이 이루어지고 있는 듯하다. 난 총 3개의 매장을 방문하였고 2개의 매장에서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미니가품절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듣고 발길을 돌려야만 했다. 

 

그리고 3번째 방문한 곳에서는 모든 종류가 다 있어서 다행히도 원하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미니를 받을 수 있었다. 

 

 

연말이 다가오기 시작하면서 이제 스타벅스 플래너가 하나둘 소진되고 있는 듯하니, 

서둘러서 받는 것을 추천한다!

 

 

만약 프리퀀시 모으는 것이 싫다, 못하겠다! 하는 분은 쿨하게 스타벅스 플래너를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32,500원 , 몰스킨 다이어리와 가격이 비슷하다는 점 참고ㅎ하면 될듯하다!

 

 

 

 

스타벅스 다이어리2021 받는 방법

위에는 스타벅스 다이어리 2021 종류와 추천을 맞쳤는데, 그럼 어떻게 하면 받을 수 있을까?

정답은 간단하다. 시즌음료 3장을 포함하여 프리퀀시 총 17개를 모으면 된다. 

즉 시즌음료 3잔, 스타벅스 커피 14잔. 이렇게 하면 돈이 얼마지,,? 한잔당 4,500원씩만 해도 비용이 꽤 소모될 수 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과 함께 커피를 마시러 갈때 그 때를 틈타서 프리퀀시 적립을 하면 쉽게 모을 수 있다. :) ㅇ

 

그리고 시즌음료는 사실 열심히 사먹어야한다. 

아래 사진은 시즌음료 열심히 먹는 중이라고 인증샷 남겨 놓았던 사진이다. 

 

 

 

개인적으로는 토피넛 라떼가 달긴 하지만 나의 입맛에 꽤 잘 맞아서 자주 찾아먹곤 했다. 

스타벅스 다이어리2021을 수령할 수 있는 기한은 정해져있으니 기한안에 모두들 무사히 수령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