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신논현역 맛집 소문난 신논현역 감탄 성신 방문 솔직 후기 본문

푸드

신논현역 맛집 소문난 신논현역 감탄 성신 방문 솔직 후기

람블 2023. 4. 1. 10:32
반응형

강남역 맛집 소문난 강남역 감탄 성신 방문 솔직 후기

강남역에서 정말 유명한 식당!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식당이기도 한데, 여기는 왜이렇게 유명할까.
오픈하고 얼마안되어서 다녀왔는데 맛은 좋았다.
 
그런데 최근에 가보려니 웨이팅이...

 
감탄 성신은 일식당인데 우선.. 네이버 평점이 정말 좋다. 
방문자 리뷰도 엄청 많은 편
 
그냥 맛집~이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다. 
 

 

제일 먼저 시킨 메뉴는 마제소바에요. 마제소바는 14000원인데요.
사실 마제소바를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잖아요.
이렇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후토마끼. 후토마끼는 센스있게 한줄 하프를 판매하는데
사실 맛만 보기 위해서 하프만 시켜도 좋을 것 같다. 
 
생각해보면 후토마끼가 정말 비싼 음식..
 

마제소바는 이런 느낌.
살짝 좀더 꾸덕꾸덕 하면 좋겠는데? 라는 느낌이들었는데
먹다보니 느끼해짐..그래서 이게 적당하구나라고 생각이 들었다.

후토마키는 정말 안이 실하다.
그런데 거슬렸던건 저 가운데 당근..
너무 가운데서 나의 입맛을 강탈해버렸다.
 

그리고 다음 메뉴는 조금 신기한데..
음.. 요즘에 찾아보니 이메뉴는 안파는 것 같다..?
 
명란젓이 올라간 것이 상당히 인상적이었는데!
 

심지어 예쁨!
 

나또도 있음..
이때만 해도 나또를 그닥 좋아하지 않았는데 요즘에는 잘먹는 편이라서. 
지금 보니 낫또 퀄리티가 정말 좋네요. ㅎㅎ 
 

여기서 다시 먹고 싶은 것을 고르라면, 마제소바와 그리고 낫또를 다시 먹고 싶다..
메뉴판을 다시 둘러보니 낫또가 없는 것 같다..
아마도 인기 메뉴 위주로 개편이 되지 않았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여기는 대체로 음식이 맛있는 편이라서 추천! 
강남역 맛집으로 소문나고, 그리고 강남역에서 그래도 몇년간 운영하고 있는 것 보면
찾는 사람이 많다는 증거라고 생각이 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