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강남역 술집 추천 알부자 방문 솔직 후기 본문

푸드

강남역 술집 추천 알부자 방문 솔직 후기

람블 2023. 3. 30. 08:28
반응형

오늘의 강남역 술집 추천은 바로 알부자
알부자는 강남역에서 이미 영업을 한지 꽤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듯 하다.
메인 상권에 위치해있기도하고..

방문결과, 아주 괜찮은 술집이었다?!
알찜, 알전골 등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쯤 방문하는 것을 추천. 
 

좀 신기한 식전 알밥?
ㅋㅋ여기는 알밥을 식전에 줬다.그냥 바로 먹으면 되더라..
이렇게 바로 밥을 주는 곳이 여기있네
아무래도 술집이라고.. 빈속에 먹지 말라는 걸까..???? 
 

그 외 밑반찬들은 쏘쏘.. 크게 특별한 것은 없고, 맛있지도 않다.

알밥 안시켰는데요..할뻔했던 알밥.. 
모두 나오는 거라고...

다음은 알찜 등장 
 
알찜 가격은 소자와 중자 대자로 나누어지는데
소 38,000원 중 49,000원 대 60,000원 
나는 아마도 중을 시켰던 것 같다? 대 였나..
 

여기는 음식이 조금 매콤한 편이라서 매운것을 잘 못먹는 사람이라면 미리 말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ㅇ
위에 미나리인가? 암튼 채소 가득 올려주었는데 좋았다.

알을 비롯해서 곤이까지 풍성하게 올라가있는데..
이거이거.. 그냥 술안주다. ㅎㅎㅎ

매콤하고 자극적이고 짭짤해서 맛있다. ㅎㅎ 그리고 생각보다 안에 알이 엄청 많음!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다보니..... 
알 음식 좋아하는 사람은 꼭 방문 추천-!
 

알찜이나 알전골을 판매하는 곳이 많지는 않은데 그래도 이곳은 알부자라고, 알 전문음식점이다 보니
다른 곳보다는 낫지 않을까?하는 것이 생각이다.

콩나물도 한 가득이고.. 술안주로 먹기에 정말 좋은 음식

이곳은 볶음밥을 꼭 먹어줘야하는 곳이라길래 먹어봄. ㅎㅎ 
볶음밥 맛있었다. ㅎㅎㅎ
 

마무리 볶음밥으로 하니.. 시작도 알밥으로 마지막은 볶음밥으로..
밥과 밥으로 ㅋㅋㅋ 시작과 끝을 마무리해서 든든했다. ㅎㅎㅎ 
내부는 협소하고 좀..지저분?하다고 해야하나..정신이 없지만...
그래도 알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에서 만족스러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