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역삼역 맛집 돝고기 506 방문 후기 본문

푸드

역삼역 맛집 돝고기 506 방문 후기

람블 2023. 4. 2. 22:44
반응형

강남역 삼겹살 맛집 돝고기 506 방문후기
 

역삼역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돝고기를 다녀왔다.
여기는 처음에 갔을 때 건물이 너무 커서 놀랐던 기억이..

상당히 크고 자리도 많고, 그리고 정갈한 편.
만약에 크고 작은 모임이 있다면 오기 좋을 듯 하다. 
 

조금 서둘러서 갔더니 한적해서 원하는 자리에 자리 잡기 성공-
 

메뉴판이 되게.. 뭐랄까 투머치하게 나무판임. ㅋㅋㅋ
메뉴는 삼겹살 기준으로 18,000원 1인분 150g이다.
삼겹살도 비싼 요즘. 
삼겹살, 목살 등을 팔고 그 외에 한우 채끝등심이나 육회도 파는 것으로 알고있다. 

밑반찬은 푸짐하고 정갈하게 잘 나오는 편. 
 

고기는 이렇게 초벌해서 나오는데, 퀄리티 좋은게 사실 보인다. 
그리고 좋은 점은 다 구워준다아 

알고보니 여기 이영자 맛집이라고 소문이 한 번 더 났더라고요?
저는 이영자 맛집이라고 소문나기전에 다녀오고, 괜찮다~ 했던 곳이었는데.
역시 입소문이 났네요.

고기는 상당히 괜찮아요. 
삼겹살하고 목살 시켜서 먹어보았는데 저는 역시 삼겹살이 더 좋아요. 

파까지 야무지게 함께 구워서 이렇게 준비해줍니다. 
여기는 파도 굽고 마늘도 굽고
파를 굽는곳이 많지는 않은데 여긴 구워주더라고요~ 
 

고기가 상당히 괜찮고.
내부가 넓고, 깔끔한편! 그래서 모임할 때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ㅎㅎㅎ 
웨이팅은 보통 있다고 하는데 예약을 하거나 웨이팅 없는 시간을 찾아서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찌개도 베이직하고 무난함 그자체. 
저는 못먹어보았는데 테이블당 1인분만 파는 806삼겹살을 비롯해서 트러플 크림볶음밥이 별미라고 하네요.
다음에 가면 먹어보아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