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서울대 교수회관 웨딩홀 후기 (주차, 식사, 웨딩홀) 본문

결혼준비

서울대 교수회관 웨딩홀 후기 (주차, 식사, 웨딩홀)

람블 2022. 4. 9. 16:15
반응형

서울대 교수회관 웨딩홀 후기


이번 지인이 결혼을 해서 서울대학교 교수회관에서 결혼을 해서 결혼식을 다녀왔다. 
서울대학교에서 결혼식은 처음 가보는 것이라서 기대가 되었다. 

서울대학교에는 총 3개의 결혼을 할 수 있는 식장이 있다고 하는데, 그 중 하나가 교수회관이라고 한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교수회관. 화려하지는 않았지만 심플하고 깔끔해서 좋았다. 

 

 

반응형

서울대학교 교수회관 결혼식장 가는법 


서울대학교 교수회관 결혼식장은 교통편이 불편하다. 
아무래도 택시를 이용할 수 밖에 없다. 
자가용이 없다면 접근성이 상당히 떨어지는 편이다. 

주차
서울대학교에 주차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주차난은 없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주차요원? 안내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좋았다. 


비좁은 강남, 청담의 웨딩홀보다 주차가하기 훨씬 수월하였다. 
대신, 결혼식장 바로 앞에 주차는 아니고 조금 걸어야될 수도 있다. 


내부는 어두운 웨딩홀이었고 깔끔했다. 
넓지는 않았지만 어두운 테이블, 원형 테이블, 네이비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었다. 
버진로드는 상당히 짧아보였다. 이점이 조금 아쉬운 점이 아닐까 싶다. 


층고가 조금 더 넓었더라면 내부가 크지 않더라도 더 넓어보였을텐데라는 생각이 들었다. 
샹들리에가 그래도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외부에는 테라스 같은 곳이 마련되어있었는데, 그곳에서 포토스팟도 있었고 하객들이 잠시 쉴 수 있는 공간도 있었다 
이날 유독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다.


날씨가 좋으면 외부 테라스도 보이고 채광이 꽤 좋을 듯한 로비이다. 


로비에는 서울대마크가있는 백월이 마련되어있다. 이곳에서 사진을 찍기는 조금.. 애매해보인다.

신부대기실도 넓고 괜찮았다. 


서울대학교 교수회관이라고 해서 밋밋하거나 단조로울 줄 알았는데 화려함도 있고 상당히 괜찮았다. 
깔끔한 화려함이라서 단정해보였다. 


식사는 한상차림으로 받았는데, 한식이었다. 
뷔페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아니라서 한상차림도 꽤 괜찮다. 


더 화이트 베일보다는 식사가 훨씬 좋았다. 개인적으로. 
한상차림도 깔끔하고 푸짐하게 나온터라, 깔끔한 한식 정식 점심으로 맛있게 먹고 나온 느낌이다. 

 

더화이트베일 후기 

https://weareathome.tistory.com/255


채광이 좋았던 식사하는 곳. 
이곳은 수용인원이 상당히 적어보였는데, 조금 빠르게 내려와서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으면 좋다.

햇살 좋은 날에는 바깥에도 보면서 자연광과 함께 식사를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서울대학교 교수회관 결혼식장을 처음 와봤는데, 기대이상으로 좋았다.

 

마지막으로 서울대학교 교수회관 웨딩홀 ATM은 우리은행. 건물 1층? 아무튼 건물 안에 있었다. 

서울대 교수회관 웨딩홀 후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