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이미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 평창 맛집 추천 본문

푸드

이미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 평창 맛집 추천

람블 2022. 1. 6. 22:19
반응형

이미 유명해서 줄서서 먹는 평창 맛집, 황태 회관


평창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곳에 다녀왔어요. 황태회관 
평창 맛집이라고 검색하면 많이 나오는 곳이더라고요.평창 간김에 다른사람도 다 먹어본 황태정도는 먹어봐야지 하는 생각에 방문해보았어요. 


일요일 점심시간 쯤에 방문했는데, 다행하게도 웨이팅이 많지는 않았어요. 한 3팀정도있었을까요?
회전율은 빠른 편이었기 때문에 비교적 빠르게 입장할 수 있었어요. 

안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좁은 공간에 테이블과 의자를 효율적으로 세팅하기 위해 노력한게 엿보였어요. 
알아보니 이전에는 더 큰 건물이었는데 잠시 수리하느라고 임시장소로 옮긴거라고 하더라고요. 어쩐지 내부가 좀 작기는 했어요. 

 

1. 평창 맛집 황태회관 가는법 

 

 

2. 황태회관 메뉴 추천


아래는 밑반찬들이예요. 
정겨운 밑반찬들이 있긴했는데 왜인지 손은 안가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주문한 메인음식 기다렸어요. 


제일먼저 황태구이예요.
이곳에 오면 이것을 많이 시키느 것 같더라고요. 
황태가 고추장?양념에 버무려져있고 그 위에 깨와 쪽파를 송송 썰어놓아서 먹음직스러워요.


양념이 맛있더라고요. 닭강정 같은 중독성 강한, 우리가 아는 그런 맛있는 양념 소스였어요.
저는 따뜻하게 잘먹고 있는데 옆테이블은 황태가 다 식고, 위생상의 문제로 컴플레인을 걸고 있더라고요.
바로 옆테이블에서 먹고 있었는데, 조금 저도 신경쓰이긴 했어요.
그래도 황태구이는 맛있게 잘먹었어요. 이곳에 오면 필수로 주문해야하는 메뉴입니다. 


다음은 황태해장국이예요. 
언제부턴가 밥을 먹거나 그러면 따뜻한 음식이있는 것을 좋아하게되었어요. 국없이는 밥못먹는 사람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있으면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 
이 날 유난히 날이 추워서 황태 해장국도 하나 주문했어요. 

 


그런데, 주문 미스였어요. 황태해장국 맛있고 깔끔하고 좋았지만 황태구이를 주문하게 되면 작게 황태 해장국을 주더라고요. 그리고 무한리필이 가능해요. 
황태구이를 좋아하시는 분은 황태구이를 주문하시고 황태해장국 국물은 작은 국그릇으로 리필해서 드시면 좋은 꿀팁이 될 듯 해요. 


하지만 저희는 큰 그릇에 황태해장국 가득 받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사실 황태해장국안에 크게 많이 들어간 것은 없는데 깊은 맛이 나더라고요. 
집에서 아직 황태요리를 해본적은 없어서, 다음에 해보고싶더라고요.
만두, 황태, 팽이버섯으로 이런 깊은 맛이 나다니, 맑은 국물, 담백하게 잘먹었어요. 

 

3. 평창 맛집 황태회관 다녀온 후기



황태회관은 사람이 정말 많아요. 그런데 특별하게 정말 너무 너무 맛있다!이런 느낌은 사실 없었어요. 
그런데 가격을 또 생각해보면요. 가성비가 너무 좋아요. 
그래서 맛집이 된 것일까요? 저렴한 가격에 한끼 잘먹고 나왔어요. 


그래도 평창맛집이라고 소문난 곳이니 한번쯤 방문해볼만 한 곳이라고 생각이들어 추천합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