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나만 알고 싶은 잠실 맛집 본문

푸드

나만 알고 싶은 잠실 맛집

람블 2021. 11. 25. 07:00
반응형


나만 알고 싶은 잠실 맛집

 

잠실에서 무엇을 먹을까 검색을 하다가 내눈에 띈 곳. 
평소에 좋아하는 국수집인데, 잠실에도 있다니!
반가운 마음에 잠실맛집 미사리밀빛초계국수에 다녀왔어요.

이 날은, 오랜만에 엄마를 만나는 날이었어요. 엄마께서 면요리를 좋아하셔서 고민을 하다가 여러군데를 찾아놓았는데, 예정된 시간도보다 일정이 지연되는 바람에 가까운곳을 찾기로 했어요.

열심히 검색 끝에, 평소에 맛있게 먹었던 미사리밀빛초계국수이 있는 것을 확인하고 고민없이 다녀왔어요. 


잠실 맛집 미사리밀빛초계국수  가는법



롯데월드몰 안에 위치해있는데, 가는법이 조금 어려울 수 있어요. 
쉽게 제가 가는 법을 설명해드리면 잠실역에서 통로를 따라서 롯데월드 어드벤쳐 매표소까지 간 다음에 입구를 바라보고 좌회전합니다. 이 방향이 샤롯데, 그리고 어드벤처 남문 방향이예요.
해당 길을 따라서 쭉~ 따라가다보면 음식점이 여러군데 나오는데요. 그 중 하나랍니다!

한번 찾아가보니 앞으로도 잘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메뉴


이곳은 초계국수가 유명해요.
초계국수
비빔국수
닭칼국수
굴칼국수
메밀전병

다양한 국수 메뉴가 있어요. 
이곳에 오면 항상 초계국수 혹은 비빔국수를 먹곤 했는데, 오늘 엄마는 새로운 것을 선택하셨네요. 

 


주문한 메뉴


초계국수
굴칼국수 
메밀전병

초계국수는 당연히 제가 선택한 것이고, 굴칼국수는 엄마가 선택한 메뉴예요.
이제 굴철이 오잖아요. 엄마가 굴을 좋아하는지는 또 몰랐네요. 
그리고 메밀전병까지 주문했는데, 이 때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양이 많을 것을 알면서도 주문했네요. 


초계국수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예요.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한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냉면보다도 훨씬 맛있는듯 해요.
맛있는 냉면..?느낌이랄까.
날이 너무 추워서 잠깐 고민을 하긴 했지만 역시 한입 먹어보고 잘 시켰다! 생각하게 된 메뉴.
살얼음에 시원하고 새콤한 냉면이예요. 그리고 육수는 닭육수여서 마지막에 육수도 한입… 아니 여러입 해줘야지 섭섭하지 않아요.

입맛이 없을 때 입맛을 돋구어 주는 맛이랄까?

 


굴칼국수 


이번 방문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맛있어요. 굴도 가득 들어있어요. 처음에 어?양이 적을 것 같은데 했는데 아니었어요! 진한 굴떡국을 먹는 맛이었어요. 국물도 깔끔, 깊은 맛이 나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굴 좋아하시는 분, 닭육수보다는 사골육수 같은 것이 더 좋은 분은 이 메뉴 추천! 


메밀전병


메밀전병은 메밀이 쫀득하고 소는 김치 만두의 소같았어요. 맛있었긴 햇지만 특별한 점이 있지는 않았어요. 만약 여럿이서 갔는데 조금 부족할 듯 하다? 그러면 추가해서 먹으면 양도 많아서 좋은 메뉴입니다. 


엄마랑 둘이서 3개의 메뉴를 둑딱 해치웠네요!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만약 잠실 근처에서 국수맛집을 찾고있다면 이곳을 추천해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만족스럽게 식사할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해요.!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배 부르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잠실맛집 포스팅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