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생각나는 코엑스 맛집 아그라 메뉴 추천 본문

푸드

생각나는 코엑스 맛집 아그라 메뉴 추천

람블 2021. 11. 24. 07:10
반응형

코엑스 맛집 아그라 


자주가는 코엑스. 코엑스는 먹을 곳이 많기로도 유명합니다. 
현대백화점과 스타필드를 이으며 맛집이 즐비한 곳. 이렇게 선택사항이 많으면 결정하기가 더 어려움 법이죠. 코엑스에서 무엇을 먹지 고민하고 있다면 추천하고 싶은 코엑스 맛집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곳이기도 한, 코엑스 맛집 아그라. 


아그라라는 단어는 찾아보니 실제로 인도에 위치해있는 도시라고 해요. 
인도는 현재 뉴델리가 수도인데요. 뉴델리가 수도가 되기전 인도의 옛수도가 바로 아그라라고 합니다. 


코엑스 맛집 아그라 소개


“밝은 부위기에서 즐기는 컨템포러리 인디안 레스토랑”


아그라는 정통 인디안 푸드를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직접 현지에서 공수한 향신료로 인도 현지음식의 맛을 기본으로 한국입맛에도 맞는 프리미엄 메뉴들을 제공하는 가게에요. 
이곳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정통 인디안 레스토랑이라고 할 수 있죠. 


아그라 메뉴 추천



아그라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인도음식이 처음이라면 모두 낯설어서 무엇을 시켜야될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추천하는 구성은 2인 방문 시에는 커리+난+먹고싶은 메뉴 이렇게 주문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먹고싶은 메뉴는 샐러드류나 치킨류들이 있답니다. 
만약 정말 못고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편하게 세트 메뉴… 주문하세요! 
저는 세트메뉴로… 그냥 배불리 먹는 편이예요. 


주문한 메뉴 


커플 메뉴 주문 (2인) 


인원수에 따라서 세트 메뉴가 구비되어있어요. 
할인도 적용되기 때문에 단품을 구매하는 것보다 가성비가 좋아요.
그리고 양도 엄청 넉넉한 편이랍니다! 

망고&포도 스노윙 브래드
탄두리 치킨
허니버터 난
버터치킨 마크니 커러
베리베리/망고 라씨 

저는 주문시 위에 처럼 주문을 했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망고&포도 스노윙 브래드

이 메뉴 정말맛있었어요! 저는 앞으로 단품 메뉴 추가로 시켜야된다면 이 메뉴 시킬 것 같아요!
난이 함께 들어있는 샐러드인듯한데요. 샐러드 드레싱 같은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남김없이 잘먹었어요! 평소 샐러드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강추합니다! 


탄두리 치킨


불쇼가 화려한 탄두리 치킨, 불쇼 외에는 특별한 것이 있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맛있는 요리입니다. 

 

 


버터치킨 마크니 커리와 허니버터난

 

제가 생각하는 이곳의 메인 메뉴입니다. 
커리 중에서는 항상 버터치킨 마크니를 먹어요. 다른 커리는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다소 입맛에 안맞을 것 같아서 안전하게 이메뉴를 먹어요. 

그리고 난 같은 경우도 허니버터난만을 고집하는 중이예요. 제 입맛에 제일맛있어요. 하핫 

 


음료 – 라씨


이곳에 오면 먹을 수 있는 특별한 음료인 라씨, 라씨는 인도의 지방에서 유래한 요거트 음료로 물소젖으로 만든 것이 오리지널이라고 해요. 

보통 요거트+물+향신료를 섞어서 만든다고 하네요. 저는 여기서 항상 기본 라씨만 먹다가 이번에는 망고라씨를 먹어보았는데, 그냥 망고요거트 스무디예요. .맛있어요. ㅎㅎ
라씨라고 해서 인도음료 무엇인가 강렬한 맛이 날 것만 같지만 그렇지 않고 맛있어요.


2명이서 세트메뉴를 주문하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만약 양이 부족한다면 난 하나 추가시켜서 커리랑 함께 먹으면 돼요. 
단품으로 가득 시킬까 하다가 세트메뉴로 시켰는데, 역시 항상 만족도가 높아요.

코엑스에서 새로운 것이 먹고 싶다면 코엑스 맛집 아그라 추천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