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내가 찾던 그 곳 방이동 맛집 본문

푸드

내가 찾던 그 곳 방이동 맛집

람블 2021. 12. 2. 23:05
반응형

방이동 맛집,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삼겹살집! 

 

방이동 맛집 숙달돼지 



저는 정말 삼겹살을 좋아하는 편이예요.
그래서 뭐먹지~ 고민하다가는 삼겹살로 결정되는 경우가 많아요. 
이번에 다녀온 삼겹살집은 숙달돼지 잠실방이점 입니다. 
방이동도 예전에는 많이 놀러다녀서 방이동 맛집을 많이찾아다녔는데,요. 그 중 다녀왔던 곳이예요. 


숙달돼지 잠실방이점 가는길



방이동 맛집 숙달돼지 메뉴


숙성삼겹살
14,000원


숙성목살
14,000원


숙성항정살
15,000원


숙성가브리살
15,000원


커플세트(2인기준)
숙성통삼겹or숙성통목살 2인분,버섯보둠,구워먹는치즈 5pcs,크림리조또
37,000원

 

*메뉴는  참고하였어요.

 


주문한 메뉴는 숙성삼겹살을 주문했어요. 

밑반찬은 우선 제가 좋아하는 묵사발이 나왔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묵사발을 정말 좋아하는 편이라서요. 
묵사발이 나와서 기분이 좋았네요. 


묵사발은 메뉴가 따로 있어도 항상 시키는 편이예요 .


그리고 반찬들 김치, 명이나물을 비롯한 깻잎장아찌 쌈채소까지.
장아찌류가 많이 나왔어요. 

삼겹살과 함께먹으면 참 맛있는 조합이죠.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삼겹살 

 


여기는 신기하게 삽겹살의 농장주와 농장

소재지 그리고 도축일자까지 이렇게 꼼꼼하게 표기되서 나옵니다. 

해당 내용은 사실이 맞겠죠?
그래도 이것이 사실이라면, 투명하게 관리한다는 점에서 신뢰가 갑니다. 

 


두툼하게 칼집을 낸 삼겹살이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정말 맛있겠어요. 얇은 냉동삼겹살이 좋을 때도 있지만, 저는 두툼한 삼겹살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삼겹살이 맛있게 구워졌어요. 
비게부분의 꼬들함도 보이고 맛있게 익었네요 .

그리고 먹다보니 부족해서 목살도 추가를 했어요. 

 


숙성 목살 14000원 

목살은 제가 기대했던 목살과는 다르게 조금 얇은 편이었네요. 
개인적으로는 목살보다는 삼겹살이 더 맛있었어요. 


그렇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곳의 좋은점은 고기를 구워준다는 점에서 좋아요.
그리고 밑반찬이 제가 좋아하는 깻잎, 명이나물 등이 있어서 삼겹살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숙성 삼겹살이라고 조금 특별한 것이 있을까? 싶었는데 사실 그런 것은 못느꼈네요. 

그래도 목살과 삼겹살 중에 추처하라고하면 저는 삼겹살을 추천하고 싶어요. 

잘 먹고 왔습니다. 

 

방이동 맛집, 방이동 먹자골목 맛집 삼겹살집!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