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홍성 맛집, 소갈비 맛집 산내들 왕추천! 본문

푸드

홍성 맛집, 소갈비 맛집 산내들 왕추천!

람블 2021. 11. 3. 17:30
반응형

홍성 맛집, 소갈비 맛집 산내들 추천합니다. 


얼마 전에 친구네에 다녀왔어요. 친구가 맛있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라서 맛집이라고 소개해주는 곳은 항상 다 맛있는데요. 
그 친구가 소개해준 홍성 맛집, 소갈비 맛집 산내들입니다. 
산내들은 소안창, 소갈비살을 전문으로 하는 소갈비 전문점입니다. 

가성비 좋은 가격대, 그리고 맛까지 좋았어요. 


내포 맛집 산내들 가는법 



메뉴

소갈비, 소안창살을 판매하고 있어요. 
그리고 식사류는 술국, 된장찌개, 라면국수 등 다양하게 있어서 식사 후에 식사도 추천합니다. 


저는 친구가 시켜준대로 먹었는데요,  4명 기준 소갈비 5인분과 라면국수, 술국까지 든든하게 먹었네요. 

 


소갈비가 나오고 소갈비 자태가 어마어마. 
불과 2시간전에 밥을 먹고 1시간전에 카페를 다녀왔지만 바로 소갈비가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저희는 조금 이른 저녁 한 5시30분쯤 방문하였더니 사람이 없었어요. 그리고 저희가 식사를 다하고 나갈때쯤에는 만석이 되었답니다. (신기) 
맛집이 맞긴 맞나봐요. 

 


이곳은 특이하게 소갈비를 파채와 김에 싸먹더라고요. 
파채는 간간해서 맛있었어요.

 


그리고 김 같은 경우는 처음 고기를 굽기 전에 불판에 살짝 구워주는데요. 
김에 싸먹는 것이 별미입니다. 


다음에 집에서 밥 먹을 때 김에 한번 싸먹어봐야겠어요. 
김과 파채랑 소갈비 조합이 너무 좋아서 맛있게 잘먹었네요. 

 


직접 구워주지는 않지만 친구들이 구워줘서 맛있게 잘먹었어요.
알고보니 친구 중에 고기 잘 굽는 고기고수가 있더라고요.


소고기 육즙 촉촉하게 고기를 구워줘가지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4인분을 시키고 조금 모자란 것 같아서 1인분 추가 주문해서 먹었어요.
그만큼 맛있었어요. 가격도 14,000원 정도 1인분 150g 이라서 1인분 추가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있었어요. 


아,그리고 식사류는 술국이랑, 라면국수를 주문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술국이좋았어요.

라면국수는 라면면과 국수면이 함께 있었느데요. 친구가 별미라고 추천해준 메뉴예요.
그런데 저는 그냥 일반 라면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가끔 라면을 불어서 먹으면 국수면이 되어버리니깐. 하하


술국도 우리가 다는 된장국밥?같은 것인데요. 맛있었어요. 여기 된장국을 잘하더라고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여기는 주류도 얼음소주를 주더라고요.
얼음소주를 먹어본 기억은 있지만, 어떻게 얼음소주가 만들어지는지 잘 몰랐었는데 친구가 제대로 알려준 날이었네요. 

여기는 홍성 맛집이 맞는 것 같아요.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 가게도 크지 않아서 아는 사람들만 올 수 있는 곳 같아요. 

이런 곳을 알게되었다니, 앞으로 친구네 집에 오면 여기는 꼭 오자고 하려고요. 
이날 유난히 등산도 하고 활동량이 많은 날이어서 그랬는지 더 맛있게 먹었어요. 

홍성 맛집 찾으시는 분들께 조심스레 홍성맛집 산들애 소갈비집을 추천해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