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신용카드 고를때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 추천 (신용카드 추천) 본문

금융

신용카드 고를때 참고하면 좋은 사이트 추천 (신용카드 추천)

람블 2020. 6. 16. 00:07
반응형

 

 

 

 

1.카드고릴라(1순위)

카드고릴라는 모든 카드사의 상품을 한곳에서 쉽게 비교, 검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신용카드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적합한 신용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신용카드 정보를 객관적으로 제공한다. 

 

http://www.card-gorilla.com/home?gclid=Cj0KCQjwuJz3BRDTARIsAMg-HxUvNS5zeV3RmWBJaelSYBv951vmdvRlVYNv_OElWEm3BBGsUip6GqAaAgU_EALw_wcB

 

http://www.card-gorilla.com/home?gclid=Cj0KCQjwuJz3BRDTARIsAMg-HxUvNS5zeV3RmWBJaelSYBv951vmdvRlVYNv_OElWEm3BBGsUip6GqAaAgU_EALw_wcB

 

www.card-gorilla.com

 

 

카드고릴라의 장점

 

1) 조건별, 키워드, 카드혜택 비교 다양하게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2) 직장인에게 필요한 조합이 무엇인지 추천한다. 

자신의 소비패턴만 안다면 어떤것이 필요하고 필요하지 않은지 알겠지만 이것도 어려운 경우가 있다. 이러한 조건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직장인들을 위해 직장인들이 챙겨야할 혜택 조합들을 추천한다. 

 

 

3) 신용카드 프로모션 비교추천 

신용카드는 프로모션이 상이하며 프로모션을 잘 이용한다면 더 좋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신용카드의 프로모션을 비교추천하는 기능이 있다. 

 

 

4.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카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는 다 있는법. 다양한 타입으로 나누어 사람들이 많이 찾는 우선순위를 제공해준다. 

카드타입별 순위 / 인기혜택별 순위 / 카드샤별 순위 / 연회비별 순위 / 전월실적순위 마지막으로 체크카드 순위까지.

 

우선적으로 생각하는 조건만 있다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 

 

 

 

 


 

 

 

 

2. 뱅크샐러드

이미 전국민의 내돈관리앱으로 유명한 뱅크샐러드. 그리고 뱅크샐러드 또한 카드추천 기능을 가지고 있다. 

뱅크샐러드는 국내 최대 금융상품 데이터와 개인별 맞춤 추천 알고리즘이라는 큰 장점을 내세우고 있다. 

 

https://banksalad.com/

 

500만이 선택한 내 돈 관리 앱 | 뱅크샐러드

카드, 예적금, 보험, 투자, 대출, 연금, 실물자산까지! 500만이 선택한 내 돈 관리 앱 뱅크샐러드로 새로운 돈 관리를 시작해보세요.

banksalad.com

뱅크샐러드의 장점 

1) 나의 BEST 카드 찾기 기능 

카드고릴라와 비슷한 기능으로 내가 필요한 조건들을 작성 시 나에게 맞는 BEST 카드를 찾아준다. 

수차례 시도해본 결과 비슷한 카드가 나오는 이상한 기분이 들었기는 하였지만 상세히 나의조건들을 기입함으로써 맞춤 카드를 추천해주는 기능이 있다는 것은 확실한 장점이다. 

 

 

2) 인기카드 소개 

이 기능또한 카드고릴라와 비슷한 기능이다. 이 곳은 뱅크샐러드의 유저가 많다는 장점을 활용하였지만 다소 순위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신청클릭수를 기준으로 순위를 선정하였는데 어느 사이트를 통한 신청클릭수인지 명시가 되어있지 않다. 그래서 카드고릴라와 순위가 상이한 면이 없지 않아 있다. 하지만 현재 1위이느 삼성카드탭탭오의 경우에는 조건을 고려하였을때 좋은 카드였다. 

 

 

3) 나에게 필요한 조건들만, 테마별 카드 추천 기능

뱅크샐러드의 가장큰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기능. 매거진이라고 일컫을 수 있는 정보성 글이 활발하게 제공된다. ㄱ여제, 금융에 대해서 잘모르는 사람이라면 뱅크샐러드를 통해서 정보를 습득해도 좋을 듯하다. 

또한 원하는 혜택별로 카드를 정리해주었기 때문에 이만큼 편할수 가 없다.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뱅크샐러드를 적극 활용 및 이용하는 것은 중요하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