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카드사별 20대 신용카드 추천 2탄 본문

금융

카드사별 20대 신용카드 추천 2탄

람블 2020. 6. 20. 07:00
반응형

카드사별 20대 신용카드 추천 2탄

지난 카드사별 20대 신용카드 추천 1탄에서 현대, 롯데 그리고 KB국민의 카드를 소개했다. 이제 3개의 카드사 외의 카드사 중 20대에게 추천하는 신용카드를 소개해보고자 한다.

 

카드사별로 정리하는 이유는 선호하는 카드사가 있을 경우 그에 따라 혜택을 비교하여 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위해서이다.

오늘은 삼성, 우리, 신한카드의 20대를 위한 신용카드가 무엇인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다.

 

 

1.삼성 taptap O

 

요즘 좋은 혜택과 제휴로 인해서 인기가 좋은 삼성카드. 그 중 삼성taptapO카드는 단연 인기 신용카드 중 하나이다. 삼성 탭탭오 카드가 각광받는 이유가 뭘까. 바로 스타벅스, 대중교통, 영화관의 기본 할인에 더해 선택할인이 가능하다는 이유때문이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추서 선택할인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카드 유저들의 마음을 잡은 것이 아닐까.

 

주요혜택

1.선택할인 : 스타벅스/커피전문점, 오픈마켓/소셜커머스/드렌디숍의 할인율을 패키지로 선택가능

2.대중교통, 택시 10% 할인

3.통신 이동통신요금 자동납부 카드 연결 시 10% 결제일할인(청구할인)

4.영화 CGV 및 롯데시네마 영화 5,000원 결제일할인

 

 

선택할인을 통해 자신에게 알맞은 할인패키지를 선택하는 삼성taptapO카드 이 카드의 경우에는 합리적이 연회비와 전월실적 제한이 있다. 해외겸용 연회비 10,000원이며 전월실적30 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많지 않은 연회비와 연회비는 단연 사람들이 이 카드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이다.

 

2. 우리 D4@카드의정석

신용카드하면 빼먹을 수 없는 카드사가 있다. 바로 우리카드. 우리카드도 역시 20대를 위한 신용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카드의 정석 시리즈. 그 중에서 오늘 다뤄볼 카드는 D4@카드의정석이다. 이 카드의 경우에는 특성이 확실히 구분된다. 대중교통, 커피, 영화관, 그리고 마지막으로 편의점

다른 카드들과 다르게 이 카드는 편의점에 마지막 방점을 찍었다.

 

주요혜택

1.대중교통 33%할인

2.커피 55%할인(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폴바셋)

3.영화관5,500원할인

4.편의점 11% 청구할인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33%의 숫자가 굉장히 매력적으로 다가올 수 있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통합 월 할인한도가 정해져있다는 점. 통합 월할인한도는 5,500원이다. 또한 제한적인 커피전문점 할인과 함께 추가로 편의점 할인을 제공한다. 1인가구가 늘어나고 있는 이시점에 편의점혜택은 무시할 수 없는 좋은 혜택이다. 더군다나 통합월 할인한도는 3,300원 정도. 한달에 약 3만원 정도는 편의점에서 소비하는 유저라면 좋은 조건의 혜택조건이다. 우리 D4@카드의정석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9,000원, 전월실적은 30만원 이상이다.

 

3.신한 Deep Dream

요즘 혜택이 좋은 카드를 많이 선보이고 있는 신한카드. 신한카드 중 20대에게 추천하고 싶은 카드는 DEEP DREAM 카드. 이미 많이 유명한 카드이며 유저도 많은 상황. 이 카드의 가장 큰 특징은 할인이 아닌 적립이라는 점. 하지만 적립인 만큼 적립률이 좋다. 특히 제로카드 적립형과 비교하여서도 상당히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는 카드.

 

주요혜택

1.모두드림 0.7% 적립

2.더해드림 2.1%

3.챙겨드림 3.5%

 

 

모두드림의 경우 모든 가맹점에 해당하는 적립. 전월 실적/적립 한도 없이 국내/외 신판(일시불+할부)이용 가맹점 0.7%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더해드림의 경우 생활영역으로  자주 가는 DREAM영역은 기본의 3배(총 2.1%) 포인트 적립마지막으로 챙겨드림은 DREAM영역 중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 기본의 5배(총 3.5%) 포인트 자동적립

 

모든가맹점-자주가는-가장많이 가는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잘 반영한 카드라고 보여진다.

이 카드를 추천하는 이유는 적립혜택에도 불구하고 연회비 8,000원, 전월실적 없음 이라는 파격적인 조건 때문이다.

 

 

 

총 2탄에 걸쳐서 알아본 20대 추천 신용카드. 소개한 카드는 20대 뿐만 아니라 현대인들에게 모두 추천하고 싶은 카드이기도하다. 이미 카드사별로 순위를 앞다투고 있는 카드이며 많은 이들이 찾고 있다.

그만큼 좋은 혜택이 있다는 것. 하지만 카드 선택에 있어서 초점은 인기가 아닌 자기자신이 되어야할 것이다.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찾는 것이 중요함을 잊지말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