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와인 어플 추천 (와인 추천 어플, 와인 검색 어플) 본문

와인

와인 어플 추천 (와인 추천 어플, 와인 검색 어플)

람블 2022. 2. 6. 21:55
반응형

와인 어플 추천 (와인 추천 어플, 와인 검색 어플)

1. 비비노 


영어로 밖에 지원이 되지 않으나 와인에 대한 전세계인들의 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생생한 후기, 리뷰, 데이터 참고에좋아요.
비비노 평점은 5점 만점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5점만점중 약 3.5점 이상이면 우수한 편으로 판단을 하면서 현재 보고 있어요. 

3.5점 이상을 받은 와인을 대체적으로 제가 먹었을 때도 맛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호불호가 덜 가게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경향이 있었어요. 레이블을 사진을 찍으면 해당 와인과 매칭되어서 와인을 찾아줘요.
해당 와인이 맞는지 확인하고 리뷰등을 확인하면 됩니다.

 


2. 와인서쳐 


비비노와 같이 라벨을 사진 찍는 형태로 와인을 찾을 수 있어요.

최근에 알게된 와인 어플인데 사실 아직까지 비비노 만큼 활용도는 조금 떨어집니다. 

다만, 정보검색이 가능하다는 점, 전세계의 평균 가격, 전문가의 평가까지 알 수 있다는 점이 좋아요. 
단, 와이서쳐에 나와있는 가격은 세금이 포함되어있지 않은 가격이니 내가 비싸게 샀다고 속상해하진 않아도 된다고 하네요.

 

사실 다양한 어플을 설치해보았자, 사용하는 어플은 정해져있습니다.

저는 그래서 와인 어플을 설치하고자 한다면 위에 소개한 2가지를 추천하고 싶네요.

비비노와 와인서쳐 두가지를 번갈아가면서 정보를 확인해도 충분히 도움이 되는 정보들, 와인을 배우는데, 구입하는데 필요한 정보는 습득할 수 있어요.

 

와인 관련 어플 추천 (비비노, 와인서쳐 특징, 장점)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