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방이동 맛집 중 삼겹살 맛집 빽돈 본문

푸드

방이동 맛집 중 삼겹살 맛집 빽돈

람블 2020. 11. 26. 08:00
반응형

방이동 삼겹살 맛집 빽돈

 

 

서울에는 정말 다양하고 많은 먹자골목이 있다. 

그렇게 많고 많은 먹자골목중에서 내가 자주 가는 곳은 방이동 먹자골목이 아닐까 생각이든다. 

 

방이동 먹자골목에서 친구들을 마난 저녁을 맛있게 먹었다. 메뉴는 바로 삼겹살. 

 

1.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빽돈!

 

돼지고기를 안좋아하는 사람이 얼마나있을까. 개인적으로 삼겹살을 좋아하는 나로써는 삼겹살 맛집을 찾는 것은 소소한 재미이다. 

요즘에 체인점으로 많이 생긴 듯한 빽돈. 

 

이빽돈은 돼지고기 중에서도 특수부위를 전문으로 하는 곳이다. 이곳의 경영 철학을 한번 보자.

 

1. 돼지에서 최로 나오는 최상급 특수부위만을 사용

2. 100% 국내산 생고기만 사용하며 숙성기준 지키기

3. 유칼리투스 숯 사용

4. 수제소스 제공

 

빽돈에서 말하는 본인 소개이다. 

돼지고기 중에서 매일먹던 삼겹살 부위가아닌 특수부위라는 관심이 생기기 마련잉다. 

 

조금은 특이한 정육점과 같은 내부 인테리어로 시선을 끄는 곳이다. 

 

2. 빽돈의 메뉴 

 

 

 

빽돈의 메뉴를 살펴보면 어디선가 들어보았지만 정확하게는 잘 모르고 있는 특수부위가 있다. 뽈살, 못살, 항정살, 꼬들살 

 

뽈살, 항정살, 꼬들살은 들어본적이 있지만 못살은 또 어떤 살이지? 

 

 

 

 

친절하게 빽돈의 종합세트에서 소개해주고 있다. 

종합세트에는 이렇게 4가지 특수부위를 먹어볼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이메뉴로 선택!

 

그 외에도 아래 메뉴를 살펴보자!

꼬들살, 항정살, 꽃살, 뽈살 외에도 벌찝껍데기까지 있다.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먹을 수있는 청국장, 볶음밥 그리고 계란찜 

 

시선 강탈하는 바로 계란찜! 안시킬 수 없느 메뉴다!

 

 

3. 직접먹어본 방이동 맛집, 빽돈 

 

 

우선 고기가 나오기전에 세팅이 되는 기본 만찬들 심플하지만 있을 것은 다 있는 기본반찬들이다. 

이곳 특유의 이미지인 은색, 실버 스테인리스 감성으로 제공한다. 

 

 

그리고 드디어 나온 특수부위 고기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어떤 부위인지 어떤 순서로 먹을지를 설명해주신다. 말씀해주시는 대로 먹으면 되기때문에 먹는대 어려움은 없었다. 

고기는 순서대로 안내해준대로 먹으니 더맛있는 듯했다. 

 

먹어본 부위도 있지만 처음먹어본 부위도 있기때문에 조금 색다른 느낌이었고 대체적으로 함께 동행한 일행들은 모두 맛있다는 평이 었다. 

물론 나도 맛있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고기가 특이하고 질도 좋다. 

요즘은 어느 고기집이든 정말 고기가 싱싱해서 절반이상은 다 잘하는 듯한 느낌이다. (사실 맛있다고 소무난대만 다니는 편이다.) 

 

 

그리고 꼭 먹어야했던 사이드메뉴들

 

첫번재로 계란찜 일명 더티폭탄 계란찜이다. 가기전에 다른 블로그에서 이사진을 보고 이것을 꼭 먹어야겟다고 생각했었다. 평소에 계란찜도 좋아하는데 이런 비주얼의 계란찜은 또 처음이다. 

그래서 당연히 시켜보았고 맛은 조금 매콤한 맛이나는데 합격! 맛있었다. 심심할 수 있는 계란찜을 저위의 빨간 소스 무엇인가가 잡아주는 느낌? 자꾸 손이 갔다.

 

 

 

그리고 다음으로 주문했던 비빔면 

비빔면은 별로 특별한 것이 없는 비빔면이었다.

 

어딜가나 맛있는 비빔면이기때문에, 그래도 여기는 역시나 기본이상은 하는 곳이었다. 

가끔 비빔면이 정말 맛없는 곳이 있는데 여기는 그러지 않았다. 맛있었다. 딱 기본은 하는 맛! 

 

 

 

마무리는 무엇으로 할까하다가 술도 안먹은 날이라서 이렇게 빽돈 식혜로 마무리. 

사실 여기 와서 메뉴를 정말 많이 먹어본 것 같다. 

대부분의 메뉴를 먹어보았다 해도 과언이 아닐듯하다. 

 

식혜도 내가 아는 식혜맛이여서 한컵씩 나눠먹었는데 사실 부족하게 느껴질정도로 맛있었다.

달달하니 밥먹고 먹으니 입가심으로 딱이었다!

 

방이동 삼겹살 맛집 빽돈에 다녀왔는데 생각보다 만족!! 

요즘에 많이 생기는 체인점이라서 그냥 그렇겠거니~했는데, 많아지는데 이유는 다있는 듯하다. :)

 

만약 방이동 삼겹살 맛집을 찾으신다면, 안먹어본 특수부위를 드셔보고 싶다면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