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속초 롯데리조트 콘도 가족들과 여행다녀온 솔직후기 본문

일상

속초 롯데리조트 콘도 가족들과 여행다녀온 솔직후기

람블 2020. 10. 21. 07:30
반응형

속초 롯데리조트 콘도 가족들과 여행다녀온 솔직후기

 

주변에 사람들이 속초로 여행을 가는데 리조트를 추천해달라고하면 속초 롯데리조트를 추천하고싶다..

 

속초 여행, 강릉 여행 많이 다녔지만 만족도가 정말 높았던 곳이기때문이다. 

 

속초 롯데 리조트는 위치도 좋고 시설도 깨끗하고 뷰도 좋고 모든 것이 좋았던 곳이라서 만약 소중한 사람과 속초여행을 간다! 하면 꼭 선택지에 추가했으면 하는 곳. 

 

 

 

속초 롯데리조트의 외관 

 

외관은 마치,, 앞에 바다를 끼고 있어서 그런지 제주도 같기도하고 이국적이라서 엄마는 외국같다고도 했다. 

 

 

그리고 안으로 들어가면 로비 

로비는 천장이 넓고 통유리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그 덕분에 정말 넓어보이고 시원하다. 

 

그런데 체크인은 정말 오래걸린다. 

이곳은 체크인 지옥. 진짜 많은 사람들이 찾는지 체크인에 기본 1시간은 걸리는듯하다. 웨이팅이 싫은 사람이라면 어중간한 시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괜히 체크인 하는 시간에 몰리면 정말 1시간은 기다려야한다. 

 

 

방배정 

 

방배정받을때 처음에 저층준다고해서 시무룩했는데 한 2시간 정도 기다리면 중간층 8층을 줄 수 있다고 한다. 하하 그래서 기다렸다.

나는 하루도 아니고 2일 정도 머물예정이었기 때문에 방배정이 중요했다. 

 

 

 

전반적인 느낌

드디어 방배정 받고 들어가니, 기다리기 참 잘했다는 결론. 

화이트랑 베이지톤의 인테리어이고 대부분 새거라서 그런지 깨끗하고 깔끔 그자체. 

그리고 조명이나 커튼을 보면 인테리어에도 신경쓴 모습이 보여서 만족만족 대만족 

 

거실, 주방, 방2개로 구성되어있었는데 방 1개는 온돌방 그리고 한개는 침대방이었다. 

 

 

주방

 

주방에는 섹탁이있는데 식탁에 앉아있으면 계속 옆에 테라스를 바라보게 된다. 바로 바다뷰를 보기위해서. 

식탁도 깔끔하고 4명 식탁용이기때문에 한명이 추가로 앉기 위해선 화장대 의자 등을 끌고와야한다. 

 

거실에는 주방용품, 밥솥 냄비 기본적인 식기구는 구비가 잘 되어있다. 

바리바리 그릇이나 냄비를 추가적으로 안챙겨도 된다는 큰 장점 

 

 

 

 

 

그리고 거실 

거실은 벽걸이 텔레비전과 더불어 옆의 테라스. 

웃겼던 에피소드는 정말 문이 안열려서 테라스나가는데 낑낑대었다. 하하하하 

결국 직원을 불렀고 이런일이 많은가보다. 아무래도 바다앞이라서 바람도 쎄서 문이 잘안열리나보다. 하하 

 

나는 고장난 줄 알았다고 한다. 

아무튼 오션뷰가 정말 좋은 거실뷰. 

 

 

침대방 

 

침대방은 우드톤과 화이트인데 여기도 아늑 , 포근, 깔끔 그자체. 

역시나 옆에는 큰 창으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베딩상태도 좋고 세상 아늑해서 잠도 솔솔 잘오더라. :)

 

화장실

 

이상하게 나는 리조트가면 화장실의 상태를 많이본다. 다른데는 잘 치울 수 있는데 화장실은 아무래도 더 열심히 청소해야되고 세월의흔적을 이기기가 쉽지가 않으니까? 

 

 

 

그런데 여기는 정말 깨긋끗하고 욕조도 있고 인테리어도 좋고..  그냥 만족 그자체. 

 

앞으로 속초 놀러오면 여기만 찾을 듯한 느낌이랄까 

 

그리고 온돌방은 사실 특별한 것은 없는 온돌방이었다. ㅎㅎ

 

속초롯데리조트는 관리도 잘되어있고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만족도가 정말 높았던 곳. 

 

그래도 좋은 곳에서 머물고 싶다 하시는 분은 고민의 여지없이 롯데 리조트를 추천하고 싶다.

 

다음에 속초를 간다면 다시 이곳에 방문할 예정. 

 

속초 롯데리조트 후기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