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내돈내산 솔직후기와 팁 본문

일상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내돈내산 솔직후기와 팁

람블 2020. 10. 16. 07:00
반응형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내돈내산 솔직후기와 팁

정동진을 처음으로 놀러다녀왔다, 그럼 놀러가기에 앞서서 제일 중요한 숙소선택하기.

 

이번에 선택한 곳은 정동진썬크루즈호텔.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은 BBC나 POX 채널에서도 출연하였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특이한 리조트의 테마덕분. 

 

바로 유람선을 모티브로한 테마이다. 

 

기존에는 정동진썬크루즈 만이있었는데 그앞에 비치크루즈가 생겼다.

비치크루즈는 썬크루즈와 다르게 프라이빗 비치가 있다는 점과 그리고 그 해변가로 바로 갈 수 있는 투명 엘레베이터가 있다는 점, 프라이빗 비치뿐만아니라 풀도 있다. 

 

음, 결론적을 이번에 다녀와서 느낀 것은 다음에 방문할땐 비치크루즈를 방문해봐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비치크루즈와 썬크루즈와 차이는 홈페이지에도 분리하여 소개하고 하고있으니 참고하고 방문하면 좋을 듯 하다. 

 

 

 

 

 

 

 

그럼 다시 정동진 썬크루즈호텔로 돌아와서,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의 장점을 나열해보자면 

1. 좋은 뷰 (바다 혹은 해돋이뷰)

2. 바다 앞에 위치 , 정동진역에서 가까움

3. 룸컨디션 좋음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다. 사실 정말 다 괜찮은 조건들이었다. 

 

그럼 단점을 말하자면, 

 

1. 좋은뷰- 운이 안좋으면 시야가 다가리는 뷰 

2. 정동진에는 놀거리가 없어서, 주변에 맛집이나 놀거리가 없음. 

3. 비치크루즈와 비교됨. 구름다리가 있지만 자유롭게 오다닐 수 없고 차량으로 해변을 가야함. (도보로 이동 불가능) 

 

 

이정도로 정리할 수 있다. 그럼 차근차근 다시 사진과 함께. 

 

 

 

 


우선 나는 해돋이 뷰였고, 오션뷰는 아니었다.

그래도 정말 좋았다. 새벽에 밖에 나가지 않고 이불을 꽁꽁 싼 다음 테라스에 나가서 해돋이를 보았으니 이보다 더 좋은 것이 있을까? 

 

다만 이 뷰도 모두 운이 좋아야한다는 점, 

처음 방을 배정받았을때, 애매한 층을 배정받아 시야를 다가리는 답답한 뷰를 받아버렸다. 

그래서 양해를 구하고 방을 변경할 수 있었다. 

일찍이 체크인을 해서 좋은 방을 선점하는 것이 중요하다! 

 

 

룸컨디션은 정말 좋다!

 

원목과 베이지톤이 어우러진 이곳은 룸컨디션이 상당히 괜찮은 편이다. 사실 나는 룸컨디션을 볼때 이상하게 화장실을 기준으로 판단하곤 하는데 화장실도 깨끗하게 관리를 잘했더라. 

 

더블침대 2개가 있는 방이었고 베딩도 깔끔하였으며 TV도 컸다. 

 

그리고 침대마다 스탠드와 콘센트가 설치되어있는점도 좋았다. 

 

마지막으로 제일 좋았던 것은 호텔안에는 와인잔, 커피잔, 물컵등이 구비가 되어있었고 마지막으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이 있었다. 정말 좋았다

 

커피맛이 정말 좋더라. (네스프레소 사야지..) 

바다 앞에 있는 정동진 썬크루즈 호텔

 

사실 바다앞에 위치해있어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곳임에는 분명하다. 하지만, 정말 바다 앞에 위치해있는 것은 비치크루즈이고, 썬크루즈는 바로 그 뒤에 위치해있다. 비치크루즈를 통해서만 해변으로 갈 수 있는데, 썬크루즈에서 비치크루즈를 가는것을 통제해놓았다

 

그런데 비치크루즈 숙박객들은 썬크루즈를 올수있다나?

뭐 이상하다. 암튼 이점이 제일 싫었다. 

이렇게 할거면 대체 왜 구름다리를 만들어 놓았는지 도통 이해가 안된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정동진 여행은 처음이었는데, 생각보다 놀거리가 없어서 너무 실망스러웠다.

그래서 다시 정동진 여행을 갈지 안갈지는 모르겠지만, 

해뜨는 것을 보러갈지도 모르겠고.. 

 

주변에 맛집, 놀거리가 정말 없었다.

그래서 그런지 썬크루즈 호텔안에서 놀거리를 만들어놓긴 하였다. 

 

물놀이라던가, 조각공원, 드넓은 앞마당(?) 그리고 제휴되어있는 횟집들까지. 

 

사실 이곳에서 모든 것을 다 해결할 수 있도록 해놓기는 하였다. 

 

정동진 썬크루즈호텔이 만약에 정동진이 아닌 다른 곳에 있었다면 재방문의사는 정말 분명하다!

하지만 문제는 정동진인것 같다... 하하

 

그래도 하루 머무는 동안 그 안에서 만큼은 불편함 없이 잘 있다 왔다. :)

 

 

정동진 썬크루즈호텔 방문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글이 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