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 chambre

삼성역 근처 맛집 신도세기 솔직 후기, 메뉴 추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삼성역 근처 맛집 신도세기 솔직 후기, 메뉴 추천

람블 2023. 3. 15. 08:33
반응형

삼성역 근처 맛집 신도세기 솔직 후기, 메뉴 추천
 

정말 여기저기 이제는 많이 생긴 신도세기
신도세기 삼성점이 근처에있어서 다녀왔다. 
 
 

좋은 날이어서 맛있게 잘 먹고 온 날. 
신도세기는 방문할 때마다 만족스러운 곳이기도 하다.
 
음, 아쉬운것은 술가격..?정도.. ㅎㅎ
 

삼겹살과 그리고 갈매기살? 같은 것을 구매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여기는 특수부위도 판매하기 때문에 추가해서 같이 삼겹살과 먹으면 좋은 듯 하다. 
 

여기 이렇게 된장? 찌개인지 나오는데 상당히 양이 적은 느낌이긴 한데. 
맛있다! ㅎㅎㅎ 밑반찬들이 다 맛있었다.

아주 조금씩 주지만 우선 플레이팅 등등은 나의 마음에 쏙이다.

내가 좋아하는 무드. 이렇게 맞춤하는 그릇들.

아, 이곳 파채가 맛있다.
도쿄등심도 파채가 맛있던데 파채 맛있는 곳들이 많다. ㅎㅎㅎ

다른 밑반찬들이 맛있다고 해도 그래도 가장 맛있는 것은 역시 고기.
고기가 질이 좋고, 가장 좋은 것은 고기를 다 구워준다. ㅎㅎ
그래서 맛있게 익은 상태에서 먹을 수 있다.ㅎㅎㅎㅎㅎ

신도세기는 방문할 때마다 만족스럽다. 
술을 정말 많이 먹을 예정이 아니라면! ㅎㅎ신도세기에서 간단하게 저녁을 먹어도 좋을 듯 하다. :)
술은 가볍게 한두잔 정도만~ 그리고 2차가면 좋을듯!
내가 알기로 삼성역에, 선릉역에도 있는 신도세기.
요즘에는 여기저기 많이 생겨서 갈 곳이 많으니, 삼겹살 집을 찾고있다면 신도세기 추천

반응형
Comments